Part.2 여신티켓 입점 · 광고 상품에 대한 A to Z

Table of Contents

여신티켓 입점에 관심이 있고, 어떤 상품과 프로세스로 진행이 되는 것인지 궁금하실 원장님들을 위해 여신티켓 입점 · 광고 상품에 대한 A to Z 가이드를 준비했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바로 확인해 보세요.

여신티켓 메인 광고 상품 구성

여신티켓은 광고 단가가 저렴하고 허수 이슈가 없다는 CPM(Cost Per Mile) 과금 방식을 기본 모델로 진행하고 있는데요. 병원 니즈에 따라 3가지 CPM 광고 상품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프리미엄 CPM : 확장형 광고(Extended ad) 운영으로 주요 영역 및 상위 노출 확보하여 매출을 최대화하는 광고입니다.
  • 스탠다드 CPM : 효율형 광고(Effective ad) 운영으로 결제 전환율 성과를 목표로 설정하여 가장 효율적인 광고를 진행합니다.
  • 베이직 CPM : 예산형 광고(Budget ad) 운영으로 설정된 예산까지만 광고를 진행합니다.

여신티켓 입점 · 광고 상품에 대한 A to Z : 여신티켓 메인 광고 상품 구성

입점 컨택 및 광고 진행 프로세스

  1. 입점 신청 페이지를 통해 신청서를 작성해 주세요.
  2. 신청서 등록이 완료되면 1:1 영업담당자가 배정되어, 병의원 측에 연락 및 사전 온보딩을 진행합니다.
  3. 광고 진행 원하는 이벤트에 대해 내부 심의 검수 및 이벤트 디자인을 적용 및 제작합니다.
  4. 광고 이벤트에 대해 여신티켓 데이터를 활용한 적정 옵션(용량, 샷수 등) 및 수가 컨설팅을 진행합니다.
  5. 영업 담당자와 CPM 광고 상품을 협의하고 세팅합니다.
  6. 완성된 광고 이벤트를 병원과 최종 확인 후 광고가 노출됩니다.

입점 컨택 및 광고 진행 프로세스

했다 하면 팡! 터지는 부가 광고 상품

여신티켓에는 메인 광고 상품인 CPM 이외에도, 희망하는 특정 시술 이벤트 & 일자를 기반으로 병원의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부가 광고 상품이 있는데요. 구성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카카오 친구톡 : 여신티켓 고 관여 유저를 대상으로 발송하는 광고 상품
  2. 푸시 + 팝업 : 결제로 전환될 가능성이 높은 유저에게 이벤트를 직접적으로 노출하는 광고 상품
  3. 기획전: 시즈널 컨셉에 맞춰 진행하는 메인 홈 배너의 포로모션 페이지 내 최상단 구좌에 띄우는 광고 상품
  4. 병원관 (상품 준비 중)

부가광고에 대해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부가광고 상품 보러가기 >

했다 하면 팡! 터지는 부가광고 상품

눈으로 직접 확인하는 우리 병원의 광고 성과

병원에서는 여신티켓을 통해 광고 성과가 개선된 것을 빠르고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여신티켓 파트너 관리자 페이지인 ‘플러스’를 통해 광고 성과에 대한 데이터를 디테일하게 제공해 드리고 있어요. CPM 노출에 따른 노출수부터, 클릭수 데이터, 매출액, 스크랩과 문의 수, 판매 건당 결제액 등의 데이터를 오픈하고 있죠. 일자별, 기간(당일, 주별, 연 단위 등)에 따른 병원 전체 데이터 추세는 물론 개별 이벤트에 대한 트렌드 까지 살펴볼 수 있는 성과 그래프를 제공받으며 성과 개선에 대한 세부 내용을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부분이 있거나 입점을 희망하신다면 아래 링크를 확인해 주세요!


입점 문의 및 신청하기 >

눈으로 직접 확인하는 우리 병원의 광고 성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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