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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부과 글로벌 매출

피부과 개원 직후 여신티켓 도입, 글로벌 매출 3배 달성

피부과 전문 B클리닉 – 여신티켓 도입부터 글로벌 매출 성장까지! 🏥 간단한 병원 소개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 강남구에서 피부전문 B 클리닉을 운영중인 원장입니다. 저희 병원은 필러와 실리프팅 같은 쁘띠 성형부터 최근 인기 있는 쥬베룩, 리쥬란힐러와 같은 스킨부스터 시술까지 전체적인 피부 개선을 위한 시술을 제공하고 있어요. 저희는 단순한 미용 시술을 넘어서 환자분들의 피부 컨디션을 유지하고 개선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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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rt.1 매출 상위 10% 병원의 성공비결? ‘이것’ 꼭 쓰세요

여신티켓을 잘 이용하는 병원들의 공통점? 여신티켓 입점 후 매출을 가장 많이 올린 병원들은 여신티켓을 어떻게 사용하고 있을까요? 영업팀과의 인터뷰를 통해 파악한, 매출 상위 병원들의 여신티켓 활용 노하우와 꿀팁들을 정리해 봤습니다! 등록된 시술 이벤트의 수가 많을수록 효율 UP 여신티켓의 광고는 10개 이상부터 모두 무료로 진행됩니다. 예를 들어 60개의 이벤트를 등록하게 되면 노출 순으로 10개 이벤트의 광고비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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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rt.2 여신티켓 입점 · 광고 상품에 대한 A to Z

여신티켓 입점에 관심이 있고, 어떤 상품과 프로세스로 진행이 되는것인지 궁금하실 원장님들을 위해 여신티켓 입점 · 광고 상품에 대한 A to Z 가이드를 준비했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바로 확인해 보세요. 여신티켓 메인 광고 상품 구성 여신티켓은 광고 단가가 저렴하고 허수 이슈가 없다는 CPM(Cost Per Mile) 과금 방식을 기본 모델로 진행하고 있는데요. 병원 니즈에 따라 3가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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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rt.3 병원 매출 성장의 Key, 빅데이터 기반 컨설팅에 있어요

“여신티켓과 함께하는 모든 순간들이 즐거운 여정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전국의 피부/시술 병의원에게 여신티켓을 소개하고 연결하며, 여신티켓과 함께하는 모든 순간순간이 즐거운 여정이 될 수 있도록, 그 모든 과정을 책임지고 있는 여신티켓의 영업팀을 만나봤습니다. 많은 병원들이 겪고있는 고민부터 영업팀이 밝히는 병원 매출 성장 노하우까지, 지금 확인해보세요!   영업팀은 어떤 일을 하고, 어떻게 조직이 구성되어 있나요? 영업팀은 병의원과의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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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 매출이 고민이라면 꼭 알아야 할 단 1가지

병원 매출 극대화, 유튜브 · 이메일 마케팅이 정답일까? 병원들은 이러한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다양한 방식의 마케팅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환자의 건강 상태나 관심사를 기반으로 맞춤형 뉴스레터와 알림 등을 보내는 ‘이메일 마케팅’부터, 전문 지식을 소개하거나 Q&A를 통해 정보를 전달하는 등의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기획·제작해 업로드하는 ‘유튜브 마케팅’까지. 그 외에도 버스 광고, 메타 광고, 블로그 등 많은 채널들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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